2017.01.26 13:25
2017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기간 공지
1. 신청기간 : 2017년 2월 13일(월) 09:00 ~ 2월 17일(금) 17:00
• 전과(전공) 여석은 2월 1일(수)부터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기타신청> 전과신청]에서 확인 가능하며, 본교 홈페이지>공지사항>학사공지사항에도 확인가능함.(PDF파일 여석은 전출·전입여석입니다.)
2. 신청절차
전과 신청서 작성 및 출력 (본인 및 보호자 날인) | ⇨ | 학과장 날인 | ⇨ | 전과 신청서 제출 |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기타신청> 전과신청 | 학과 사무실 | 학사지원팀(본관4층) |
※ 반드시 전과(전공)신청 후 2017년 2월 17일까지 전과(전공)신청서를 학사지원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됩니다.
※ 전과(전공)신청 후 현금등록기간에 미등록시 전과신청은 무효처리 됩니다.
3. 신청자격
취득학점 졸업요구학점 | 1학년 이수(2개학기) * 2학년 1학기 전과 | 2학년1학기 이수(3개학기) * 2학년 2학기 전과 | 2학년 2학기 이수(4개학기) * 3학년 1학기 전과 |
130학점 | 32학점이상 | 49학점이상 | 65학점이상 |
140학점 | 35학점이상 | 52학점이상 | 70학점이상 |
4. 합격자 발표 : 2017년 2월 23일(목)
• 확인 방법
-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기타신청> 전과신청]에서 직접 확인
- 별도의 합격자 발표 및 개별적 합격통지는 없음
5. 현 소속학과 수강신청 : 2017년 2월 13일(월) ~ 2월 16일(목)
6. 현금등록 : 2017년 2월 20일(월) ~ 2월 22일(수)
7 수강신청 일자 : 2017년 2월 24일(금) 09:00 ~ 21:00 까지.(합격자에 한함)
• 전과 후 학과에서 지도교수를 다시 지정 받은 후에 지도교수 세미나, 전공탐색과 진로설계 교과목을 수강정정 기간에 신청하여함.
8. 유의사항
• 전과(전공)가 확정된 학생의 경우 ‘전과(전공)한 학생의 교과이수방법’을 반드시 숙지한 후에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전과신청 후 현금등록(2017.02.20.~02.22)은 필히 하여야하며, 전과 합격후 등록금 추가납부자는 추가납부까지 해야 하며, 미등록 시 전과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전과는 재학 중 1회에 한해 허가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전과후 전과는 불허함)
• 전과가 확정된 재학생은 등록금의 추가 납부 또는 환불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추가 납부 : 2017년 2월 24일(금), 27(월)
- 등록금 환불 일자 : 2017년 3월 10일(금) 이후 예정
- 환불계좌는 학생용종합정보시스템>개인정보변경에 반드시 입력해야함.
[환불자에 한함]
※ 전과신청자의 경우 전과신청일 2017년 2월 13일(월)부터 전과결과 발표
일 2월 23(목)일까지는 휴학이 불가능합니다.
2018.09.08 01:31
Roberto Cavalli on sale I found your blog website on google and check just a few of your early posts. Continue to keep up the very good operate. I simply extra up your RSS feed to my MSN Information Reader. Seeking ahead to studying extra from you afterward!
2018.09.06 23:10
human hair wigs human hair wigs isGreat for any 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