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신청 및 운영안내
- 2025-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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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2025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수행보고서.hwp
붙임4. 2025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개인별 참가보고서.hwp
붙임5. 2025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서(참여자용).hwp
붙임7. 취업성공사례수기_양식.hwp
붙임8.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용설명서.pdf
붙임1. 2025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활동기준.hwp
붙임6. 2025학년도 단과대학별 학과취업동아리 명단(양식).zip
1. 제 목: 2025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신청 및 운영안내
2. 운 영 기 간: 2025년 3월 ~ 2025년 12월
3. 신 청 학 과: 전체학과(학과별 다수 동아리 신청가능)
※ 단, 1개 학과에서 다수 동아리 지원시 개별 동아리 운영 목적이 서로 달라야 함
4. 학과취업동아리 구성
가. 재학생
- 학과전공 교수 1인과 학과 재학생 10명 이상
- 구성원은 3~4학년으로 구성
나. 졸업생(※2025년 졸업생특화사업으로 2년 이내 졸업생 동아리 구성 가능)
- 학과전공 교수 1인과 졸업생 5명 이상
- 구성원은 미취업 졸업생으로 구성
※ 졸업생 동아리의 경우 희망 교육(자격증, 직무역량, 서류컨설팅 등) 지원
5. 필수활동사항(붙임1 참조)
가. 오리엔테이션 참가: 4월, 9월(총무를 포함한 회원 2명이상 참가)
나. 운영절차
1) 학과취업동아리신청: 2025년 3월 21일 까지
2) 최종선정: 2025년 3월 28일(예정)
3) 1학기 오리엔테이션: 2025년 4월 초(추후 재공지예정)
4) 1학기 활동보고서: 2025년 6월
5) 2학기 최종 활동보고서: 2025년 12월
6) 학기별 지원금 정산서 및 영수증(증빙자료)제출: 2025년 6월, 12월
다.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사업 관련 필수 절차
1) 고용24 가입하기(고용24 - 구인/구직 (work.go.kr))
2) 잡케어 실시하기(고용24 마이페이지 - 잡케어 (work.go.kr))
3)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신청하기(고용24-취업지원-취업역량강화-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4) 취업준비도검사하기(로그인-마이페이지-취업준비도검사-취업준비진단진행하기)
5) IAP(개인별취업활동계획서 수립 및 관리)
- IAP 작성 위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상담신청(워크넷-우리학교취업지원실)후,
'예약완료' 카톡/문자 오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방문 후 상담 진행
다. 회원1인당 학기별 참여활동
1) 학생지원처 주관 프로그램 참가(교내 프로그램 2건 이상)
2) 학생지원처 이외 교외활동 참가(박람회/설명회/공모전/학술제/기업탐방 1건 이상)
6. 지원사항 (위 5번의 필수활동사항을 충족한 동아리 및 팀원)
가. 동아리 장학금(활동 지원금) 지급
※ 지원금은 동아리 인원 수 및 예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단, 졸업생 동아리의 경우 교내장학금, 점프업 수당 지급대상에서 제외. 2025 졸업생특화사업을 기반으로 희망 교육(자격증, 직무역량, 서류컨설팅 등)지원가능.
7. 신청기간: 2024.03.10.(월) ~ 03.21(금) 12시까지(학생→학과사무실)
8. 신청방법:
가. 참가학생 개별 학생경력포털(DAP)시스템 신청
:학생경력포털시스템(DAP시스템)→ 비교과프로그램 신청→신청하기
나. 동아리 대표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작성 후 학과취업동아리 명단 작성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학과취업동아리 명단(엑셀양식)을 학과에 제출
다. 개인별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용설명서 참고하여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신청>,
<고용24> 가입 후 <잡케어> 실시, <취업준비도검사>는 2025.03.28.(금)까지 시행
라. IAP(개인별취업활동계획서 수립 및 관리)는 2025.03.28.(금)까지 시스템 등록 후,
2025.04.30.(수)까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상담진행
※ 2024학년도에 가입하고 작성하신 분은 고용24에서 업그레이드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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