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편입생 보호자 개인정보수집 및 시스템 입력 협조
- 2024-04-01
- 2534
첨부파일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2024학년도 신·편입생 보호자 개인정보 수집 및 시스템 입력을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2024학년도 신·편입생 보호자
2. 보호자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3. 수집근거: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개인정보의 수집·이용) 1항
4. 이용목적: 학사행정 안내 및 통지서 발송(세부사항 동의서 내 사용처 참조)
가. 보호자 주소지로 각종 안내문, 통지서 등이 발송되므로 반드시 기재된 주소를 확인하여 시스템에 입력
나. 시스템에 보호자 개인정보 항목 중 기존 입력되어진 정보와 동의서 제출 정보가 동일할 시 수정 불필요
다. 휴학 또는 제적 처리된 학생은 추후 학적변동(복학, 재입학) 후 학과에서 개별 추가 입력 처리
라. 학사업무과 관련된 각종 고지서 및 통보서 등이 보호자 또는 본인에게 전달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주소 및 연락처 등이 변경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학생의 책임이므로, 학과에서는 필히 개인정보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지도 바랍니다.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4월 12일까지 출력하여 강의지원실 혹은 인사대 행정지원실(602호)로 직접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