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2학년도 1학기 재입학 일정확정 및 여석 통보

  • 2021-11-19
  • 386

2022학년도 1학기 재입학 일정을 아래와 같이 확정하여 시행하고 여석을 통보하고자 합니다.



 일정

신청기간

신청방법

합격자 발표 및 확인방법

비고

2021. 12. 01(

~

2022. 01. 31()

① 학생경력관리포털(DAP) 로그인

(ID: 본인학번, PW: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② 학생정보시스템 

③ 기타신청(재입학신청 및 합격조회)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

2022. 02. 07() 09:00부터

① 학생경력관리포털(DAP) 로그인

(ID: 본인학번, PW: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② 학생정보시스템 

③ 기타신청(재입학신청 및 합격조회)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확인가능




 3. 각종 안내

순서

분류

일시

내용

비고

등록금 납부

2022. 02. 21() 09

2022. 02. 24() 16

등록금 고지서상 가상계좌로 납부

※ 재입학신청 시 기재한 e-mail로 발송예정

(2/16일 수요일 10시 이후 발송 예정

등록금 미 납부 시 합격취소

수강신청

2022. 02. 28() 10시 ~ 17시 

① 학교 홈페이지 동의인 Click

② 수강신청시스템 Click

③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주민번호 뒤 7자리 로그인

④ 수강신청

수강신청 일자는 추후

변경될 수 있음

 

 공고일정: 2021. 12. 01() ~ 2022. 01. 31() 홈페이지 공지

 유의사항: 2022. 02. 24() 16시까지 등록금 미 납부 시 불합격 처리 통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