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학사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 안내

  • 2021-08-31
  • 484

2021학년도 2학기 사유별 출석 및 공결 인정 신청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출석인정 신청처리방법

연번

분류

출석 인정 기간

신청 방법

1

출석인정 및 

공결규정 內 

사유

규정 內 해당기간

※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각 사유별 종료 후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관련부서 및 학과사무실 방문 제출

방문이 어려운 경우제출서류를 스캔하여 eunsol@deu.ac.kr 로 메일 제출 후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접수 여부 확인 전화 (051-890-1931). 간혹 메일이 스팸으로 들어가 접수가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미확인으로 인한 미출석은 학생 본인의 책임. )

메일제목 학과 학번 학년 이름 출석인정신청

메일내용 출석인정사유 기재 출석 인정을 원하는 기간 및 시간 제출서류 첨부

예시조부모상 / 9.8~9.10 9~17시 제출서류 첨부 사망진단서 가족관계증명서


*백신접종자 출석인정 신청의 경우접종확인 화면 캡쳐 및 메일 첨부 후 메일 제목과 내용을 기재하여 제출.

*백신접종 후 이상증상자(출석인정연장)의 경우진료내역서 반드시 제출.

*모든 사이버/원격 강좌들은 출석인정 및 공결처리 불가.

1) 백신 접종에 따른 인정일수 예금요일 접종 시다음 주 월요일은 출석인정 불가

2) 상기 대상자에는 해당되나 제출서류를 제출할 수 없는 경우(진료내역서)또는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학사지원팀(051-890-3044)에 문의

2

코로나 19관련 사유

검사일 결과 통보일(총 2)

입국일 격리 해제일 

3

코로나 19 백신접종 관련 사유

접종 당일

4

백신 접종자(출석인정)

2

[접종당일 접종 다음날(휴일포함)] 

5

백신접종 후 이상 증상자

(출석인정연장)

3일 ~ 5(휴일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