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외식경영학과
동의대학교
메뉴열기
학과소개
인사말
약사
전공소개
진로
교수소개
교육과정
이수표
교과목 개요
졸업인증제도
실습실
외식산업조리실습실
장학/취업
장학안내
취업안내
취업현황
커뮤니티
동영상
포토 갤러리
공지사항
메뉴닫기
외식경영학과
동의대학교
로그인
학과소개
인사말
약사
전공소개
진로
교수소개
교육과정
이수표
교과목 개요
졸업인증제도
실습실
외식산업조리실습실
장학/취업
장학안내
취업안내
취업현황
커뮤니티
동영상
포토 갤러리
공지사항
학과소개
교수소개
교육과정
실습실
장학·취업
커뮤니티
외식경영학과
Department of Restaurant and Food Service Management
글로벌 외식산업을 이끌
인재
를 양성합니다.
외식경영의 즐거움을 경험하면서
세계로 나아갑니다.
이전
정지
시작
다음
Notice
외식경영학과
공지사항입니다.
이전
다음
More
[대학혁신사업] 2022학년도 제8기 중앙도서관 독서토론동아리 프로그램 모집 안내
1.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에서는 체계적인 독서 문화 활동을 통해 독서 습관을 배양하고 독서 및 토론을 통한 사고력 및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 신장을 위한“독서토론동아리”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2. 2022학년도 제8기 독서토론동아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학과에서는 많은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명: 인문 기반 교양교육 강화 및 내실화 / 독서토론동아리 나. 운영목적 1) 재학생들에게 독서의 중요성 인식 및 토론을 통한 인문학적 사고 확장의 기회 제공 2) 자유로운 독서 토론과 독서 활동으로 책에 대한 이해도 향상 3) 능동적인 독서 마인드 형성 및 개인 역량 강화 다. 운영기간: 2022년 9월 ~ 12월 라. 대상: 동의대학교 학부생 1) 휴학생 및 정규학기 초과자 제외 2) 2022학년도 1학기 중앙도서관 독서토론동아리 프로그램 참여자는 재참여 불가 마. 인원구성: 4인 1팀 구성 후 신청 / 15개 동아리 모집 예정 바. 신청기간: 2022. 9. 1.(목) ~ 9. 8.(목) 15:00까지 사. 신청방법 1)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deu.ac.kr/lib) → 학습/연구지원 → 독서토론동아리 → 신청(동아리 대표 1인 신청, 참여신청서 작성 후 업로드) 2) 최종 선발 동아리원에 한해 학생경력관리포털(DAP) → 독서토론동아리 신청(개인별) 아. 활동내용: 동의대 권장도서 교양 100선 및 추천 도서 리스트 중 동아리 별 도서 선정(3권) 후 자유로운 독서 및 토론 활동을 통해 개인별 독서감상문 및 팀별독서토론문(월 1회, 총 3회), 최종활동보고서(1회) 제출 자. 지원내용 1) 장학금: 최우수 동아리 1팀 100만원(250,000원*4인) / 우수동아리 9팀 80만원 (200,000원*4인) 2) 비교과 마일리지: 수료한 모든 동아리원에게 비교과 마일리지(실용지성/50,000점) 부여 차. 운영일정 내 용 일 정 세부내용 비고 신청 및 접수 2022. 9. 1.(목) ~ 9. 8.(목) / 15:00까지 - 도서관 홈페이지 → 학습/연구지원 → 독서토론동아리 → 신청(동아리 대표 1인) - 활동계획서 작성 제출(양식 도서관 홈페이지 자료실) 심사 2022. 9. 13.(화) ~ 9. 14.(수) - 도서 선정과 목적에 부합하는 동아리 선발 (별도 자체 기준에 의거하여 선발) 선발 발표 2022. 9. 15.(목) - 선발 발표(도서관 홈페이지 및 알림이 발송) - 추후 일정 및 안내 사항 공지 - 학생경력관리포털 신청(개인별) 전체 오리엔테이션 2022. 9. 16.(금) - 상황에 따라 추후 공지 예정 - 활동 방향 및 제출 서류 안내 특강 참여 2022. 9. 19.(월) ~ 9. 23.(금) / 17:00까지 - 글쓰기 및 토론 특강 참여(1시간) - DOOR 개인별 독서감상문 제출 독서토론문 제출 1회차 10. 14.(금) - 동아리별 선정 도서를 읽고 개인별 독서감상문 및 팀별 독서토론문 제출 2회차 11. 11.(금) 3회차 12. 9.(금) 중간 모임 2022. 11월 말 - 팀별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청취 - 추후 공지 예정 최종 활동보고서 제출 2022. 12. 9.(금) - 동아리별 최종 활동보고서 제출 독서토론동아리 활동 평가 및 심사 2022. 12월 - 개인별 독서감상문, 독서토론문, 최종 활동보고서 등 제출일 준수, 작성 내용의 성실성 등 별도 기준 의거 평가 마일리지 및 장학금 지급 2023. 1월 - 우수 동아리 선정하여 장학금 및 마일리지 지급(10팀) - 비교과 마일리지 지급(5팀) 시상식 2023. 1월 - 우수 동아리 시상식 진행 카. 유의사항 1) 동의대학교 학부생 4명으로 구성하여 신청(휴학생, 정규학기 초과자 제외) 2) 동아리 대표 1인이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활동계획서 작성 후 첨부) 3) 동아리 신청 및 활동 이후 회원 변경 불가(학적변동(휴학, 자퇴 등) 발생 시 장학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 4) 교내 타 독서토론동아리와 중복 활동 불가 5) 2022년 1학기 중앙도서관 독서토론동아리 프로그램 참여자는 재참여 불가 타. 문의: 학술정보팀 김효선(890-1154) 붙임 1. 2022학년도 제8기 중앙도서관 독서토론동아리 프로그램 운영 안내 1부 2. 동의대 권장도서 교양 100선 및 추천도서 리스트 1부 3. 독서토론동아리 신청 매뉴얼 1부. 끝.
2022-08-19
1
2022학년도 2학기 해외취업동아리(BIC CLUB) 모집 안내
취·창업지원팀에서는 학생들의 해외취업(인턴)에 필요한 어학능력·인성·직무능력을 향상시키고, 해외취업(인턴)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발굴 및 개발하기 위하여 2022학년도 2학기 해외취업동아리[BIC CLUB(Best of the best, International Career CLUB)] 회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학과에서는 안내문을 게시하여 홍보바랍니다. 1. 회원 모집 개요 가. 대 상 : 영미권 해외취업 희망자 1) BIC: 4학년 2) BIC Junior: 2~3학년 나. 지원자격 및 세부사항 구분 모집분야 모집인원 대상 공통자격 세부자격 비고 빅(BIC) 영미, 동남아권 00명 4 학년 성적평점 3.0 이상 - 영미권, 동남아 국가 취업 희망자 - TOEIC 500 / Speaking 4급 이상 성적 소지자 혹은 해당 수준 이상의 영어 가능자 K-MOVE스쿨 지원자 선발우대 소계 00명 빅주니어 (BIC Junior) 영어권 00명 2~3학년 성적평점 3.0 이상 - TOEIC 400 / Speaking 3급 이상 성적 소지자 혹은 해당 수준 이상의 영어 가능자 - 해외취업에 관심있는 학생 소계 00명 합계 30명내 다. 모집기간: 2022.08.19.(금) ~ 09.08.(목)15:00 라. 지원방법 1) DAP시스템 – 마이페이지 – 신청 가능한 프로그램(비교과프로그램) – 취·창업지원팀 해당분야 해외취업동아리(BIC) 선택 후 신청 후 2) 해당 첨부파일(엑셀)지원서 및 서약서, 개인정보동의서 작성 후 각 제목을“2022학년도 2학기 해외취업동아리(BIC or BIC Junior) _서약서-개인정보동의서_학번_이름”, “2022학년도 2학기 BIC or BIC Junior(해외취업동아리) 지원서_학번_이름, ”으로 저장하여 담당자 메일로 제출 3) 제출처: woocwj@deu.ac.kr 2. 지원사항 가. BIC (4학년) 1) 외국어 교육 수준별 분반 교육 실시 2) 해외연수 프로그램(K-MVOE스쿨, 파란사다리, 기타 해외현장실습프로그램 등) 선발시 우대 3) 학기별 장학금 지급 및 마일리지 부여 4) 조별 취업스터디 지원 나. BIC Junior (2~3학년) 1) 외국어 교육 수준별 분반 교육 실시 2) 해외연수 프로그램(파란사다리, 기타 해외현장실습프로그램 등) 선발시 우대 3) 학기별 장학금 지급 4) 조별 취업스터디 지원 3. 기타 세부일정 및 내용 등 첨부파일 참조. 4. 문의 : 취·창업지원팀 조우제(890-1062) 붙임 1. 2022학년도 2학기 BIC CLUB(해외취업동아리) 모집안내 1부. 2. 2022학년도 2학기 BIC or BIC Junior(해외취업동아리) 지원서_학번_이름 1부. 3. 서약서 및 개인정보동의서 각 1부. 끝
2022-08-19
1
[대학혁신사업] 2022학년도 통합 성과경진대회 참여신청 안내 및 홍보 협조
교육혁신처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통합 성과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교과 및 비교과 학습 성과를 경합하고 공유할 수 있는 대회가 가능하도록 다음과 같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회안내 가. 대회명: 2022 통합 성과경진대회 나. 일정 및 장소 ※행사 일정 및 진행방식은 변경되어 질 수 있음. 다. 세부영역 및 참가대상 세부 영역 내용 및 심사방법 참가 대상 제출 자료 캡스톤디자인 시작품 경진대회 기획/설계/제작 과정으로 완성된 시작품을 행사 부스에 전시·발표 ·심사 1~4학년 팀단위 신청서 및 결과물 (동영상) 수행결과보고서 발표 경진대회 수행기반 교과이수를 통해 기획/설계/수행/결과를 보고서로 작성하고 발표·심사 3~4학년 팀단위 신청서 및 보고서 아이디어 발표 경진대회 콜라보프로젝트 교육과정의 계획단계(교과목수업, 동아리활동 등)에서의 참신하고 창의젂인 아이디어를 계획서로 발표·심사 1~2학년 팀단위 신청서 및 계획서 자기 사용설명서 발표 경진대회 대학 생활을 통해 쌓아온 다양한 학습 성과물과 경험, 이력 등에 대하여 한눈에 자신만의 독창성 및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만든 개별 포트폴리오에 대하여 발표·심사함 1~4학년 신청서 및 포트폴리오 라. 시상내역 및 특전 1) 총장학금 5,000만원 지급 2) 본선 입상자 총장상 수여 3) 본선 진출자 비교과마일리지 50,000점 지급 4) 특허출원 기회 제공 마. 대회목적: 재학생들의 팀 단위 수행기반 교과 및 비교과 학습 성과를 경합·공유하고 확산할 수 있는 자리와 기회를 마련하여, 학문·전공에 국한되지 않고 넓은 시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콜라보 인재 육성 2. 참여 및 홍보 가. 참여신청 안내 1) 동의대학교 교육혁신처 홈페이지(https://ueic.deu.ac.kr)>공지사항>신청서 다운로드 2) 참가 신청서 및 참고사진(고화질원본) 첨부하여 담당자 이메일(mikyoung@deu.ac.kr) 제출 ※ 메일 제목란에 세부운영영역, 참가팀명 기재 3) 참가 신청서 작성 후, 본인/팀원/지도교수 자필 서명하여 2022년 9월 30일(금) 15시까지 교육혁신처(산학협력관316호)에 원본 제출 나. 홍보방법 1) 각 학과별 홈페이지 및 학과 게시판에 안내문 게재 2) 각 학과별로 운영하는 SNS를 활용하여 경진대회 참가신청 안내 3) 각 학과별로 동의알림이를 통해 재학생에게 경진대회 참가신청 안내 4) 포스터 배부 - 단과대학 행정지원실 배부(8월 말 원본 배부 예정) → 학과 배부 - 학과사무실: 게시판 공고 5) 2021 통합성과경진대회 바로가기 ☞ 통합 성과경진대회 동영상 다. 문의: 교육혁신처 교육혁신행정지원팀 담당자 이미경 ☏890-4431 붙임 1. 참가신청서 4부 2. 통합 성과경진대회 안내 1부. 3. 홍보 포스터 1부. 끝.
2022-08-19
3
2022-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홍보 협조 요청
2022-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시기가 확정되어 안내드리오니 필히 전 재학생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홍보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1. 신청기간: 2022. 8. 17.(수) 09시 ~ 9. 15.(목) 18시 2. 서류제출 및 가구원동의: ~ 9. 23.(금) 18시 3. 신청대상: 재학생·복학생·재입학생 ※ 재학생은 국가장학금 1차 신청이 원칙이며, 2차 신청한 재학생은 재학 중 2회에 한하여 구제신청이 자동으로 적용되어 심사 진행 4.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모바일에서 신청(www.kosaf.go.kr) 5. 협조사항 가. 학과게시판, 동의알림이, 지도교수 세미나 등을 활용하여 신청기간에 반드시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교내·외 장학금 추천·선발시 국가장학금 심사정보(소득구간 결과)를 기본요건 으로 하고 있으니 모든 재학생들이 국가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학기 졸업, 휴학, 기타사유(타장학수혜, 성적, 소득구간 등)의 경우 본인의 판단 에 따라 신청하지 않아도 되나, 이로 인한 불이익 발생시 학생본인의 책임입니다. 붙임 1. 국가장학금 신청 매뉴얼(온라인/모바일) 2부 2. 국가장학금 신청 포스터 1부. 끝.
2022-08-19
2
2022-2학기 행정연수생 배정인원 안내 및 추천 요청 (교내근로 모집)
2022-2학기 교내 근로학생을 선발합니다.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은(본인 과만 지원가능) 이력서, 자기소개서(자유양식)을 제출바랍니다. 제출 : 81209@deu.ac.kr 제출기한 : 2022년 8월 5일(금) 13:00 까지 1. 장학등급 및 장학금액 구분 최대근로시간 최대지급액 행정연수생(A급) 학기 최대224시간 (주 최대14시간, 월 최대56시간 이내) 2,016,000원 (시급X시수) ※관련문서(장학지원팀-1740, 2017.09.27.) 참조, 교내근로(A급)와 동일 기준 적용. ※출근부 입력 근로시간으로 계산하며, 배정된 등급에 따른 최대 지급액을 초과할 수 없음. 2. 학과별 배정인원 : 국제관광경영학/호텔컨벤션경영학/외식경영학과 각 1명 근로기간 : 5개월(2022년 8월 1일 ~ 12월 31일), 기간 내 탄력적 운영 3. 선발기준 : 2022-2학기 등록금납부(당해학기) 재·휴학생 중 지원자 제출서류 검토 후 선발 4. 출근부 처리절차 가. 출근부 관리 : 근로학생이 작성한 출근부 확인 후 승인 나. 출근부 제출 : 해당 월의 출근부 입력확인 및 승인 후 전산제출 ※ 출근부는 5일 초과시 작성불가 다. 장학금 지급 : 해당 월 출근부 제출완료 후 월별 지급(다음달 중순 지급예정) ※ 참고사항 가. 행정연수생이 실습수업 준비 등 활동 가능(단, 본인시간표와 중복 입력 불가) 나. (중복근로 제한) 공평한 일자리 제공과 형평성을 위하여 원칙적으로 근로지 2곳 이상 중복하여 근로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또한 국가근로 및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사업과 병행할 수 없습니다. 단 야간근로(야간경비보조, 특수대학원, 기숙사 층장 등)등 업무상 불가피한 경우(사전 협의 필요) 등에 한해 예외로 할 수 있습니다.(동일시간대 중복 근로는 절대 불가, 국가근로/교내근로/홍보대사 등 모든 근로 해당)
2022-07-26
0
Gallery
이전
정지
시작
다음
담아 조리대회
외식경영학과 조리 동아리 ‘담아’ 소개
제18번째 청춘나래 외식경영학과 학생회 소개
주)BKR버거킹 운영관리직 본사 채용설명회 실시
제17번째 청춘나래 외식산업경영학과 학생회 소개
학사일정
전체보기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동의대학교
입학안내
학생경력관리포털
(DAP 시스템)
DOOR
종합정보시스템
학사안내
중앙도서관
동의대학교 웹진
DEU
MEDIA
외식경영학과 홍보영상 및 sns콘텐츠를 소개합니다.
동의대학교 홍보영상
세계도시 부산의 중심대학 창의적 글로벌 인재의 전당 동의대학교입니다.
2020년 동의대학교의 새로운 홍보영상을 공개합니다!
ALL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