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신청 및 운영안내

  • 2023-03-10
  • 1396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신청 및 운영안내


1. 제 목: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운영


2. 운영기간: 2023년 3월 ~ 2023년 12월


3. 신청학과: 전체학과(학과별 다수 동아리 신청가능)

 ※ 단, 학과에서 다수 동아리 지원시 개별 동아리 운영 목적이 서로 달라야 함


4. 학과취업동아리 구성

 - 학과전공 교수 1인과 학과 재학생 10명(구성이 어려우면 최소 8명이상 최대15명)

 - 구성원은 3~4학년으로 구성

 ※ 졸업유예 및 휴학생은 동아리회원활동은 가능, 장학금(지원금) 대상에서 제외됨.


5. 필수활동사항(붙임1)

 가. 오리엔테이션 참가: 3월, 9월(총무를 포함한 회원 2명이상 참가)

 나. 제출서류

   1) 학과취업동아리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2023년 3월

   2) 학과취업동아리 수행보고서: 2023년 6월, 12월

   3) 학기별 지원금 정산서 및 영수증(증빙자료)제출: 2023년 6월, 12월

   4) 동아리원 개인별 잡케어 작성파일 제출

   5) 개인별 취업활동계획서

   6) 개인별 취업역량 세부 활동계획 수립

   7) 개인별 취업준비도 검사

   8)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서 

 다. 회원1인당 학기별 참여활동

   1) 학생지원처 주관 프로그램 참가(교내 프로그램 2건 이상)

   2) 학생지원처 이외 교외활동 참가(박람회/설명회/공모전/학술제/기업탐방 1건 이상


가. 동아리 활동 지원금(장학금) 지급

구 분

선정기준

지급시기

지원금(장학금)

비 고

1차 지원금

수행계획서 제출 후

동아리 선정 시

2023년04월 

팀별 최대20만원

예산에 따라 변경가능

2차 지원금

1학기 활동 기준 충족 한 동아리원

2023년10월

활동 내역에 따라 차등 지급

최종지원금

2학기 활동 기준 충족 한 동아리원

2023년01월

 ※ 지원금은 동아리 인원 수 및 예산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신청기간: 2023.03.07.(화) ~ 03.17(금) 12시까지(학생→학과사무실) / 15시까지(학과사무실→각 단대 행정지원실)


8. 신청방법:

 가. 참가학생 개별 시스템 신청

 :학생경력포털시스템(DAP시스템)→ 비교과프로그램 신청→신청하기

 나. 학과 대표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작성 후 학과취업동아리 명단 작성

 :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학과취업동아리 명단(엑셀양식)을 학과에 제출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신청하실 학과 대표 학생분은 

붙임2. 2023학년도 학과취업동아리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붙임5. 학과취업동아리 명단(엑셀양식) 

3월 16일 (목요일) 오전 11시까지 의료보건관 3층 314호 방문하셔서 제출바랍니다.